안녕하세요, 에이루틴뷰티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너무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ㅠㅠ 저희가 제품이 나갈 때는 전체 검수 후에 진행이 되어서 아마도 배송 중 사고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되는데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저희 본사에서 괜찮으신 시간대에 전화를 한번 드려도 괜찮으실까요? 제품에 혹시 이상이 있으셨다면 바로 교환 혹은 환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서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ㅠㅠ 저희가 연락을 드리거나 괜찮으신 시간대 하기 번호로 연락 주시면 교환/환불 처리 진행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서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ㅠㅠ 저희가 연락을 드리거나 괜찮으신 시간대 하기 번호로 연락 주시면 교환/환불 처리 진행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70-7808-8018